대관령 양떼 목장




강원도 대관령에 있는 양떼목장을 8월에 갔었다.


햇빛은 따가웠지만 다행히도 바람이 꽤 강풍이여서 시원했다.




날씨 좋을 때 와서 잘나온듯 ㅎㅎ


저 멀리 점처럼 박혀있는게 양들임 





이렇게 방생된 양들은 사람을 경계하지 않았다. 하긴 하루에도 사람만 몇백명을 볼테니..




근데 여기서 설마 도축도 하나? 양고기가 그렇게 보양이라고..



는 코스돌고 내려오면 아직 다 크지않은 양들이 기다리고있음



이렇게 허브향이 나는 풀떼기를 사다가 !



먹어랏! ㅋㅋㅋ (잘먹음)



뿔난양을 만지면서 디아블로 뿔도 이런 느낌이겠지라며..ㅋㅋㅋ




무튼 다음에 또 와봐야지.. 



추천동료 : 가족, 커플, 솔로, 친구 등 무난 (고추들끼린 별로..)


소모시간 : 약 1시간


비용 : 기억안남


-그 외-


+ 겨울은 비추천.. 넘나 춥다 ㅋㅋㅋ 


+ 비가 오는 날은 땅이 질척이니 흰 신발이나 새 신발은 비추


+ 언덕 경사가 좀 있으니 노약자는 주의요망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6명이서 일본여행하는 만화  (0) 2022.08.31
유명산 ATV (산악사륜바이크)  (0) 2017.11.07
Return top

누구한테나 바보라 불려지고
칭찬도 듣지말고
괴로움도 끼치지 않는
그런 사람이
나는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