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1-

어드벤쳐타임 풍선디펜스!
 
Ninja kiwi 의 풍선타워디펜스 게임을
Cartoon Network의 Adventure Time과 콜라보한 게임입니다.

개인적으로 풍선타워 디펜스 펜인지라.. 심지어 어탐과의 조합이라니 ㅠㅠㅜ 둘 다 제가 환장하는 것들이라 공략 올려봅니다.

1편에서는 가장 효율적인 아이템 선택방법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일단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진귀 소원의구슬 5개 올라올 때마다 사고 싶긴한데.. 참고있습니다.. ㅜㅜ 컬렉션을 보니 템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티끌모아 구슬을 오픈하죠.
구슬을 오픈하면 아이템 3개가 등장합니다. 1개를 선택하고 나면 남은 2개 중 1개를 보석으로 구매할 수가 있죠.

만약 과금을 하실거면 보석을 구매하셔서 저렇게 원하는 아이템이 나왔을 시에 사용하는게 가장 효율적입니다. (구슬샀다가 똥템만 나오면.. 맴찢)

오늘의 특가상품으로 등장하는 아이템들보다는 더 높은 등급인 에픽구슬(노랑)을 열었을 때 보석을 사용해서 사는게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ㅎㅎ

저는 틈틈히 퀘스트와 업적을 완료하면서 보석을 모으다가 에픽에 좋아보이는게 나오면 삽니다. 확실히 진귀이상등급의 아이템들은.. 사기더군요.
좋은 아이템들이 워낙 다양하고 캐릭터의 레벨때문에 기존 풍선타워디펜스의 난이도보다는 쉬운듯 합니다. 업데이트좀 빨리했으면좋겠네요 ㅋㅋ

 

'게임 >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4-  (2) 2019.06.25
하스스톤 리치왕 get또다제 ★  (0) 2019.06.25
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3-  (0) 2018.11.05
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2-  (2) 2018.10.03
Return top

누구한테나 바보라 불려지고
칭찬도 듣지말고
괴로움도 끼치지 않는
그런 사람이
나는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