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4-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제가 업데이트를 조금 늦게했지만 19.06.17에 새로운 컨텐츠가 생긴거 같아요~

'화성의 게임'이라는 유저와 라운드를 경쟁하는 컨텐츠에요 ㅋㅋ (만렙컨텐츤가?)

로비를 보시면 새로운 맵이 하나 생겼네요 ㅋㅋㅋ 기대에 차서 들어가보면

가즈아ㅏㅏㅏㅏㅏ 호에에ㅔ

이렇게 레벨이 비슷한 유저끼리 매칭이 자동으로 됩니다. (최대 6인)

가운데에 있는 왕좌는 라운드를 가장 높게 간 유저가 차지합니다.

왕좌에 앉아있는 시간이 오래 지속될 수록 화성의 거래소에서만 사용되는 에메랄드 재화를 많이 가져갈 수가 있죠! 물론 1등하진 못해도 참가보상도 어느정도 주고요 ㅎㅎ

왕좌를 차지하는 최대 시간이 8시간인걸로 봐서 다른 유저에게도 기회를 주려는 닌자키위의 마음이 보이네요

저는 당연히 제가 1등을 할 줄 알았어요. 왜냐하면 저도 나름 고인물이거든요.. 그런데.. 그런데..!! 

아직 계속해서 한 번도 1등을 해본적이 없네요 ㅜㅜ 무한게임핀 사야하나..ㅋㅋㅋ 그게 그렇게 사기라던데..

무튼 위 사진처럼 화성의 게임에서는 일반적인 플레이와는 달리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페널티는 열리는 화성의 게임마다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이전꺼는 장신구 사용 불가였거든요.

인게임 스샷은 없지만 라운드마다 난이도가 급작스럽게 상승해요 ㅋㅋㅋ 일반게임은 세월아 내월아 하면서 기다렸다면화성의 게임은 20라운드만 되도 디펜스 난이도가 쉽지 않더라구요. (단축된 플레이타임)

 화성의 게임 전용 상점이에요. 사실 그렇게 메리트 있어보이는 템은 안보이네요 아직 ㅋㅋ

그럼 이만 저의 출석체크 기록을 끝으로 포스팅 마무리할께요~!

 

 

 

 

 

'게임 > 게임공략'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스스톤 리치왕 get또다제 ★  (0) 2019.06.25
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3-  (0) 2018.11.05
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2-  (2) 2018.10.03
Bloons Adventure Time TD 공략 -1-  (1) 2018.10.03
Return top

누구한테나 바보라 불려지고
칭찬도 듣지말고
괴로움도 끼치지 않는
그런 사람이
나는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