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맛집 해찬 (18.10.16기준 사라짐)


가게사정상 폐업한다고 하네요 ㅜㅜ 그냥 아래글들은 추억으로 남겨놉니다.


청담동에 있는 작은 가게에 가서 식사를 했었는데 너무 맛있었다.


대체로 해산물 요리가 주 메뉴인 것 같다. 회, 튀김, 파스타, 밥류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다.





먼저 내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등어 초절임 회.


고등어 특유의 비린내도 여태까지 먹어본 고등어 회 중 가장 적고 상태 또한 신선했다.


소스가 짜지 않아서 고등어의 맛을 잘 살려주는듯?


그리고 고추냉이(생와사비)도 주문이 들어가고 나서 새로 갈아주는 것을 보고 너무 좋았다.


예전에 다니던 다른 맛집은 사람들이 몰리고 나니까 생와사비 미리 갈아놓은 것을 주었었는데


생와사비를 미리 갈아놓으면 신선도가 확 떨어지는 것을 너무 잘 느끼는 편이라 실망했었다ㅜ


3만원 정도 하는 메뉴지만 그 이상의 값어치를 하는 요리였다. 



다음으론 피쉬 앤 칩스!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하다. 외국에서 먹은 것과 비교하면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으며 무엇보다 질리지가 않는다. 






추가 사이드 메뉴인 타코와사비도 시켰다.


고급스런 플레이팅이 아직은 낯설기만 하다 ㅎㅎ


달달하고 생와사비가 알싸한 맛에 타코와사비를 좋아하는 편이라 시켰다.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방어회


보통 강원도 회센터에서만 회를 먹었던 나에게 숙성회의 참 맛을 알려주었는듯ㅜㅜ


회가 씹을수록 쫄깃함이 씹히는게 질긴 느낌보단 젤리같은 느낌이였다.


생와사비를 바르고 간장을 아주 조금만 찍어먹으니 당분간은 라면만 먹고 살아도 될듯




명란구이 1EA


명란알을 이렇게 먹어본 건 처음이었다.


반찬 명란젓의 맛에 숯불향이 배어 있었다. 옆의 마요네즈에 찍어서 먹거나


진저, 락교랑 같이 먹어도 손색없다.


맛은 사진을 보면 예상가는 대로 짭쪼름하면서 알들이 풀어지면서 혀를 감싸는 그런 맛 ㅋㅋㅋ


친구말로는 최고의 소주안주라고 ㅎㅎ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또 와봐야겠다. ㅋㅋㅋ 사장님을 비롯한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즐거운 시간이였다.


#잘차려진바다음식해찬


------------------------------


언젠가 다시 오픈하신다면 꼭 찾아가고 싶은 그런 인생맛집이다.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남 양곱창 맛집 '하루곱창'  (0) 2020.08.13
강남/신논현역 맛집 '서초 양식당'  (0) 2019.05.22
가지튀김, 돼지고기숙주볶음  (0) 2017.10.13
Return top

누구한테나 바보라 불려지고
칭찬도 듣지말고
괴로움도 끼치지 않는
그런 사람이
나는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