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Knife Hit 리뷰



장르 : 아케이드 (일회성)


플레이 방식 : 원터치형 방식






<설명>


그림만 봐도 아시겠지만 표적인 원판이 빙글빙글 돌아갈 때 칼날이 겹치지 않도록 던져서


좌측 하단의 칼날을 모두 소모하는 게임입니다 ㅎㅎ


<리뷰>


스테이지가 높아질 수록 단순히 원판의 회전속도만 빠른 것이 아니라 회전하다가 갑자기 멈추


는 형, 속도가 빨라졌다가 느려지는 형 등등 여러가지 타입의 스테이지가 존재하여 플레이어로


하여금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제공한다. 칼날이 모두 박히면 원판이 여러조각으로 부숴지는데


효과음이나 비주얼이 인간의 파괴욕구를 적당히 만족시키는듯? ㅋㅋㅋ


아쉬운 점이라면 칼날 200개까지는 쉽게 갔는데 그 200개 구간까지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하


는 시간들이 아까웠다. 차라리 이지, 노말, 하드로 난이도를 나누었으면 내가 원하는 난이도까


지 도달하는 시간이 단축되었을 것 같다.



Return top

누구한테나 바보라 불려지고
칭찬도 듣지말고
괴로움도 끼치지 않는
그런 사람이
나는 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