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wl Stars 브롤스타즈 리뷰

이름 : 브롤스타즈

장르 : 슈팅

플레이 방식 : 3 vs 3, 개인전 등

출시일 : 2018.12.12

개발사 : Super cell


저는 개인적으로 COC(클래시 오브 클랜)을 가장 긴 시간동안 플레이한 모바일 게임으로 꼽습니다. 세븐나이츠나 쿠키런도 1,2년정도 플레이했었지만 COC는 14년도부터 계속 하고 있기 때문이죠. COC가 워낙 업그레이드에 시간이 많이 드니까 그런것도 있지만.. 아무튼! 이번에 슈퍼셀에서 신작이 나와서 다운받아 해보았습니다.

3 VS 3 에서는 가운데에서 생성되는 보석10개를 먼저 차지해야 승리하는 게임인데요. 죽으면 모은 보석을 모두 드롭하게되고 다시 부활하게 됩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보석들은 점점 쌓이게되고 나중에는 캐릭터 한명이 죽어서 떨군 보석만 먹어도 바로 10개가 충전되 카운트 다운이 시작되죠 ㅋㅋ (보석 10개이상먹는 시점부터 카운트다운 15초)


캐릭터들은 산탄총, 쌍권총, 수류탄 등등 다양한 원거리 공격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밸런스 부분에서는 잘 모르겠네요! 다굴엔 답이없는건 똑같지만..

캐릭터마다 랭크와 트로피가 있어서 다양한 캐릭터를 하게끔 유도 하는 것같습니다. 왜냐하면!

트로피를 모아야 다른 캐릭터들을 잠금해제 할 수 있으니까요.. (250개 모으기도 힘들던데ㅜㅜ발컨이라)


재밌는건 친구끼리 서로 실시간 대전을 쉽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게 맘에 들었어요 ㅎㅎ 조작도 간편하니 게임에 익숙치 않은 사람도 금방 배울 수 있겠더라구요.

저는 아직 캐릭터 4개밖에 못모았습니다 ㅜㅜ


저도 아직 많이 해보질 않았지만 틈틈히 업데이트 할께요! 아마 조만간 10명이서 펼치는 개인전 모드를 추가할 예정입니다.

포스트 추가 예정

- 10인 개인전모드

- 일정시간마다 바뀌는 맵들


Return top

누구한테나 바보라 불려지고
칭찬도 듣지말고
괴로움도 끼치지 않는
그런 사람이
나는 되고 싶다.